43개의 글

2022.07.29.

기어라운지 영업시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기어라운지 입니다. 2022년 08월 01일 (월요일)부터 기어라운지 플래그십 스토어 및 콜센터 영업시간이 평일 09시 15분 - 17시 45분으로 변경됩니다. 별도의 점심 휴무 시간이 없어, 기다릴 필요 없이 영업 시간 동안에는 편하신 시간에 스토어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변경 적용 일자 : 2022년 08월 01일

2020.03.24.

AS 및 기술지원 정책

기어라운지 수입 제품에 대한 AS 및 기술지원 정책 기어라운지 주식회사(이하 당사)가 수입, 유통하는 제품의 포괄적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이하 AS) 및 기술 지원에 관한 정책입니다. 세부 사항은 제조사나 제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AS AS는 정상작동하지 않는 제품을 처리하는 모든 과정을 얘기합니다. 무상 보증 기간 : 구매일(또는 배송 도착일)로부터

2020.03.16.

코로나19(COVID-19) 관련 매장 방문 시 유의사항 안내

코로나19(COVID-19) 관련 매장 방문 시 유의사항 안내 지난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일명 코로나-19)의 재확산되면서 질병관리본부는 외출 자제 및 이동 제한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급적 매장 방문을 삼가시고, 부득이하게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은 아래 유의 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오. 매장 내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2020.02.13.

RME 수입사 이관에 따른 A/S 안내 및 입장

안녕하세요. 기어라운지 입니다. 최근 불거진 당사 기어라운지 수입의 RME-Audio 제품에 대한 A/S 관련한 이슈에 관해 안내하여 드립니다. 당사 기어라운지는 내부 브랜드 충돌 등으로 인해 2019년 RME-Audio와 한국 내 수입 및 유통 계약 해지에 합의하였습니다. 이에 2019년 7월까지 당사의 보유 재고를 새로운 디스트리뷰터인 사운드캣이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