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Editorials

[Ableton] Live & Push 라이브 이벤트 개최

2023.11.09. NEWS

다가오는 11월 19일, MIXMIX 성수에서 Ableton /에이블톤/ Live & Push /라이브 & 푸시/ 라이브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Ableton은 독창적인 유저 인터페이스, 라이브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유연한 워크플로우로 전 세계 수많은 뮤지션들의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Live는 일반적인 뮤직 프로덕션 워크플로우의 어레인지 먼트와 샘플이나 루프를 조립해 음악을 완성할 수 있는 세션 뷰 모드를 지원하여 뮤직 프로덕션은 물론 라이브 퍼포먼스, 설치 예술, 비주얼 아트 등 다양한 예술에 적용되고 있으며, Live 전용 컨트롤러이자 독립적인 악기로서도 사용 가능한 Push는 핸드 드러밍은 물론 DJ 퍼포먼스까지 다양한 라이브 세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어라운지는 이러한 Ableton의 기능, Ableton만이 가진 유니크한 작업 스타일을 더 많은 뮤지션들이 경험해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Live & Push 라이브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Live & Push 라이브 이벤트는 기어라운지와 언더그라운드 DJ 라이브 채널 MIXMIX TV /믹스믹스 TV/가 함께 진행합니다. 이번 라이브 이벤트에서는 Ableton 소속의 Sakura Tsuruta, 도쿄와 베를린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 machìna, Two Tone Shape의 멤버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CELEX가 Live와 Push를 활용하여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매력적인 셀렉으로 리스너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Better, Pingpong의 디제잉 무대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Live를 사용해보고, Push 3로 연주해보며 Ableton만의 프로덕션 워크플로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함께 준비될 예정입니다.


  • 기간: 2023. 11. 19(일) 7:00pm 
  • 장소: MIXMIX 성수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 15길 11 에스팩토리 B동 304호)


Sakura Tsuruta


Sakura Tsuruta는 어둡고 미묘한 사운드의 복잡한 조합으로 그 한계를 넓혀가고 있는 Ableton 소속의 일렉트로닉 프로듀서, DJ입니다.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Sakura Tsuruta는 어두운 리듬과 미묘한 하모니, 목소리가 뒤섞인 독특한 스타일로 사람들을 디스토피아 세계로 안내하며, 항상 더 많은 것을 갈망하는 리스너들을 긴장하게 만듭니다.


machìna


machìna는 도쿄와 베를린을 기반으로 세계적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아티스트입니다. 송라이팅부터 모듈러 시스템 라이브, 보컬 퍼포먼스, 댄스 플로어 디제잉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커리어를 쌓아올리고 있으며, 기술, 아날로그 시스템, 목소리의 조합으로 완성된 그녀만의 유니크한 일렉트로닉 음악 스타일을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CELEX


오랜 기간 일렉트로닉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한 CELEX는 다양한 프로젝트와 라이브 세트, 일렉트로닉 듀오 Two Tone Shape의 음반 작업 및 공연 등 다양한 범위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 보여주었습니다.


Better


Better는 서울에서 활동하며 하우스, 드럼&베이스를 플레이하는 DJ입니다. 언더그라운드의 올드-스쿨 감성과 펑키하고 트렌디한 사운드를 과감하게 섞어 플레잉하는 것이 특징이며, 그녀의 이름 Better처럼 더 좋은, 더 나은 음악을 관객들에게 선물해 주고 싶어 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Pingpong


Pingpong은 멜로디컬하고 소울풀한 트랙들을 주로 플레잉하며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가진 음악을 지향하는 서울의 DJ입니다. 펑크, 디스코, 라틴, R&B부터 하우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개하며 펑크와 디스코 음악 계열이 가진 특유의 독특하고 기쁜 에너지를 관객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Ableton은 음악 창작과 퍼포먼스에 특화된 유니크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인 Live, Push, Link /링크/를 만듭니다. Ableton의 유저 커뮤니티는 이 제품들로 놀라운 것들을 해냅니다. Ableton은 1999년에 창립되어 첫 번째 버전의 Live를 2001년에 내놓았습니다. Ableton은 멋진 악기를 만드는데 집중력이 핵심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이 회사는 소수의 제품을 완벽하게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입니다.

관련 상품
PROMOTION실시간 전자배송

Ableton

Live 11 Intro
₩ 102,900 ₩ 129,000
2
PROMOTION실시간 전자배송

Ableton

Live 11 Standard
₩ 383,200 ₩ 599,400
3
PROMOTION실시간 전자배송

Ableton

Live 11 Suite
₩ 799,000 ₩ 999,000
11

Ableton

Push 3 Regular
₩ 1,499,000
18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