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Editorials

[Eventide] DeBoom & Sheen Machine 출시

2023.11.17. NEWS

Eventide /이븐타이드/의 신규 플러그인, DeBoom /디붐/과 Sheen Machine /신 머신/을 소개합니다. 


DeBoom, Sheen Machine은 지난 2021년에 출시된 SpiltEQ /스플릿EQ/의 기능을 오직 하나의 노브만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신규 서지컬 플러그인입니다. SplitEQ는 물론, Physion /피지온/에 탑재되어 Structural Split /스트럭처럴 스플릿/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되어 있으며 오디오를 노이즈, 파핑, 파열음, 어택, 치찰음과 같은 '트랜지언트' 및 노트, 하모니, 톤, 앰비언스와 같은 '톤'으로 구분하여 음악적인 요소는 강조하고, 불필요한 부분은 제고하는 놀라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DeBoom은 저역대 주파수에 영향을 주어 베이스 부밍과 탁한 느낌을 제거하는 동시에 에너지를 강조하고, Sheen Machine은 고역대에 영향을 주어 치찰음이나 거친 음정을 추가하지 않고 하이-엔드의 반짝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소 다루기 어려울 수 있는 Sturcural Split의 기능과 성능을 오직 단 하나의 노브로 담아내어 누구나 쉽게 원하는 결과를 완벽하게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금 기어라운지에서 DeBoom과 Sheen Machine을 구입하시고 여러분의 믹스를 개선해보세요. 가장 쉽고 매끄러운 방법으로 최고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DeBoom 소개

  • DeBoom은 저역대의 에너지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저역대의 탁한 느낌을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면서도 간단한 도구로, 기존 수많은 도구를 대체할 수 있는 오디오 복구 플러그인입니다.
  • DeBoom은 부수적인 오디오 손상을 일으키지 않고 저역대를 서지컬 스타일로 '조각'낼 수 있습니다. 
  • DeBoom은 저역대를 강화하여 밸런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heen Machine 소개

  • Sheen Machine을 사용하면 지루한 레코드에 고음역을 쉽게 추가하거나 보컬에 경쾌함을 추가하여 믹스를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 거친 느낌을 유발하지 않고 고음역을 서지컬하게 조정하여 미묘한 느낌부터 드라마틱한 것까지 음악적으로 보컬, 신시사이저, 여러 악기의 밸런스를 재조엉할 수 있습니다. 
  • 입력 신호의 고역대 정보를 강화하여 음원에 생동감을 추가합니다.





Eventide는 1971년 뉴욕의 한 지하실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H910 Harmonizer® /H910 하모나이저/, Instant Phaser /인스턴트 페이저/부터 각종 스톰프박스와 플러그인까지, 뮤지션, 아티스트가 열광하는 오디오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관련 상품
PROMOTION실시간 전자배송

Eventide

DeBoom
₩ 29,500 ₩ 58,000
3
PROMOTION실시간 전자배송

Eventide

Sheen Machine
₩ 29,500 ₩ 58,00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