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Editorials

[Myburgh] 첫 번째 제품 M1 출시

2020.02.25. NEWS


by Sam Willings. / 2020. 01 . 03


Myburgh의 하이엔드 마이크, M1이 출시되었습니다. 독일에서 제작된 이 마이크는 몇가지 훌륭한 기능들을 선보입니다. 


Myburgh Microphones의 첫 제품인 M1이 출시되었습니다. Musikmesse 2018에서 첫 선을 보인 M1은 고전 명기인 Neumann U47 마이크를 개조, 복원해 온 Andreas Grosser와 유명한 마이크 엔지니어인 Eckehard Dux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프로듀서이자 프로 오디어 엔지니어인 Andrew Myburgh는 이 두 엔지니어와 협력하여 M1을 내놓았습니다.

NAMM 2020에서 공개된 이 라지 다이어프램 진공관 컨덴서 마이크 M1은 독일제 Mylar M7 캡슐과 군용급 러시아제 진공관이 탑재되었습니다. Myburgh는 이 마이크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평생 쓸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하게 제작되었다고 소개합니다.

다양한 폴라 패턴과 트루 카디오이드를 지원하는 M1은 Myburgh의 발표에 따르면 "엄청나게 리니어한" 주파수 응답을 보여주는데, 30Hz 이하와 20kHz 이상의 주파수에서 최소한의 롤오프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M1은 마이크와 파워 서플라이에 내장된 두 개의 커스텀 제작 트랜스포머와 독일제 캡슐/캡슐 배스킷의 영향으로 독특한 사운드를 들려주며, 높은 음압을 견딜 수 있고, 매우 낮은 노이즈 플로어와 높은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M1은 하이엔드 마이크 제조에 대한 전통적인 독일식 접근법을 사용하여 이미 존재하는 다른 마이크 디자인과는 다른 방식으로, 완전히 새롭게 만들어졌습니다.


"저는 M1이 시각적으로나 음향적으로나 굉장히 뛰어난 마이크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난 2년 반동안 이 마이크의 개발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쳤으며, 저희 회사의 이름이 Burg에서 Myburgh로 바뀌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Andrew Myburgh


사운드 샘플 링크 : https://www.myburgh.eu/listen


관련 상품

Myburgh

M1
₩ 8,800,0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