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Editorials

[Heritage Audio] TUBESESSOR 출시

2022.11.14. NEWS

Heritage Audio /헤리티지 오디오/의 옵티컬 진공관 컴프레서 TUBESESSOR /튜브세서/가 출시 되었습니다.




TUBESESSOR는 가장 자연스러운 다이내믹 컨트롤로 귀를 자극할 수 있는 옵티컬 진공관 컴프레서입니다. 진공관 기반 앰프와 UTC A10 인풋 트랜스포머 복각 및 맞춤형 올-실리콘-트랜스포머를 결합하여 아날로그의 우수성을 보여주는 TUBESESSOR는 특유의 특성과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모든 신호를 새츄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프로세싱된 시그널은 선명도와 깊이를 유지 합니다.

3개의 전면 TUBESESSOR 패널 유닛은 Herchild /헤어차일드/ 스타일의 노브가 채택되었으며, 손쉽게 원하는 사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의 특별한 질감과 다이내믹이 요구될 때 TUBESESSOR 보다 좋은 옵션은 없습니다. 혁신적인 진공관 새츄레이션은 크림 같은 사운드의 NOS Raytheon의 듀얼 3극관 진공관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운드를 공격적으로 바꾸어 주며, 4개의 커스텀 아웃풋 트랜스포머 선택으로 다양한 색채감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높은 헤드룸을 허용하면서 견고한 출력 스테이지를 보장하고, 선택 가능한 5개의 내부 사이드 체인 필터 세팅으로 창의성을 위한 주파수별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넓은 범위의 어택과 릴리즈 컨트롤은 필요한 모든 설정을 제공하므로 원하는 대로 시그널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TUBESESSOR의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TUBESESSOR를 통해 당신의 음악에 크림같이 부드러우면서도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추가해 보세요.

 [프로모션 바로가기]





2011년에 사운드 엔지니어이자 뮤직 프로듀서인 피터 로드리게즈가 설립한 Heritage Audio는 레코딩의 골든 에이지를 불러왔던 사운드를 21세기 스튜디오에서 재현할 수 있는 장비를 생산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생산되어 약 40개국에 정식으로 수출되는 Heritage Audio의 장비는 신호 처리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관련 상품
2